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일기

다이어트 일기 - 20일차(20201025)/ 오트밀, 연어덮밥, 에그타르트

2020.10.25(일) Day 20

오늘은 토익 시험을 보는 날, 9시 20분까지 시험장에 가야 해서 아침으로는 따뜻한 블루베리 오트밀을 먹기로 했다. 속이 든든하고 편해서 좋았다. 일찍이 준비하고 시간에 맞게 도착해서 시험을 치뤘다. 

아침: 블루베리 아몬드 오트밀

10월25일 토익 시험을 아현중학교에서 쳤는데, 오늘 LC USB에 이상이 생겨서 몇번 시도를 하다가 결국 RC를 먼저 보고 LC를 나중에 보는 방식으로 바꿔서 보게 되었다. 토익시험을 몇번 쳐보면서 이렇게 듣기평가에 문제가 생겼던 적은 처음이라 당황스러웠지만 불토익이였음에도 마지막 까지 최선을 다해 풀고 나온 것으로 만족 하기로 했다. 

점심: 이츠동 연어덮밥

점심은 아현역 근처에 있는 이츠동이라는 식당에서 연어덮밥을 먹었다. 11,000원이었는데 연어도 두툼하고 밥은 적당하고 표고버섯과 은행이 들어간 차완무시와 장국 그리고 디저트쿠키까지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다만 양이 좀 더 많았으면 더 좋았을것 같다고 생각했다. 

간식: Blanc 에그타르트, 아메리카노

다음은 홍대의 유명빵집 Blanc에 가서 가져간 책을 읽으며 커피한잔과 에그타르트를 간식으로 먹었다. 따뜻하게 데워져서 나왔는데 안에 커스터드 크림이 흐를정도로 따뜻하고 촉촉해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 가져간 책을 읽으면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고, 저녁은 닭갈비를 먹었다. 

자기계발을 해서 보람있고, 나를 위한 시간을 가져서 기쁘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는 걸 먹어서 행복했던 일요일